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NEWS

NOTICE&NEWS

[필독]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무상 교환 멤버쉽 혜택
작성자 구공탑(90T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05 20:07: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

>> 케틀벨 괄사 멤버쉽을 소개합니다 :D


" A사의 사과케어 플러스 서비스 아시나요? "


#괄사 사용 중 실수로 제품을 떨어뜨릴까 봐 걱정되요!

평소 스마트폰이나 **패드를 손에 들고 쓰다 보면 순간적으로 놓치거나 떨어뜨리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그런 저에게 A사의 사과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정말 안심이 되는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 안심되는 마음을 우리 브랜드 고객님들께서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최초로 괄사 제품에 도입해 봤습니다.

아 물론, 필수는 아니고 선택 옵션이에요. 

이 작은 정책이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님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브랜드의 작지만 큰 용기라고 생각해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파손 그 즉시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릴게요.

케틀벨 괄사와 함께 멤버쉽을 구매 완료하셨다면 제품 수령일로 부터 11개월 이내 1회 새 제품 교환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기간 내 파손이 발생한 경우 새제품 교환 신청을 해주세요. 파손의 정도, 이유.. 이런 복잡한 것은 묻지 않을 게요. 

그 기간 동안 실수로 다 깨뜨리셨어도, 일부가 손상되어 새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신다 해도 모두 가능합니다. 

단, 제품 기능상의 문제가 없는 경우(예. 단순한 오염, 손때가 묻은 경우 등)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기간 내 1회 교환을 완료하셨거나 미사용으로 11개월의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멤버쉽 혜택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아래 내용은 반드시 읽어주셔야 혜택을 100% 받으실 수 있어요.

무분별한 혹은 악용 방지를 위해 새 제품 교환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파손된 손잡이 괄사 전체를 메이커에서 반품 택배로 보내주셔야 새제품 교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파손 후 멤버쉽을 구매하여 교환받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괄사 구매일과 멤버쉽 구매일이 동일해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 파손 제품 반품없이 사진이나 영상은 교환 대상에 해당되지 않으며, 파손된 제품의 극소 일부 또한 인정되지 않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파손된 괄사 제품을 브랜드에게 보내는 반품 택배 비용은 소비자님의 부담입니다.

반품된 제품을 확인하고 이상이 없는 즉시 바로 새제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때 택배 비용은 브랜드가 부담합니다. 


케틀벨 괄사는 고온 가마에 총 3번 구워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괄사입니다.

그래서 강한 충격을 고의로 주거나 떨어뜨리지만 않는다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마사지 도구이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